본문 바로가기


2024학년도 2학기 교육대학원 재학생 학비감면 장학금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교육대학원 재학생 학비감면 장학금 신청 안내
교육대학원2024-07-15

1. 교육대학원에서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2학기 학비감면 장학금 신청을 받아 고지서에 장학금액을 반영하여 등록금 부담을 덜어주고자 하는바 다음 사항을 참조하시어 붙임서류를 기일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기한 : 2024년 7월 19(금)
나. 제출방법 : PDF파일(스캔본) 이메일 제출
– 이메일 접수 : won5124@wku.ac.kr

다. 장학종별 및 제출서류

장학종별 자격요건 공통제출서류 증빙서류 비고
공무원 현직공무원 신청서 1부 재직증명서(2024.07.1.이후발급) 비정규직 제외
교사 현직교사 신청서 1부 재직증명서(2024.07.1.이후발급) 기간제, 사립유치원교사 제외
군인 현역군인 신청서 1부 복무확인서(2024.07.1.이후발급)
외국인 외국인 신청서 1부 외국인등록사실증명서(2024.07.1.이후발급)
동문 본교 대학 및 대학원 졸업자 제출 서류 없음 / 신입학 원서 기준대로 반영하여 일괄처리
교직원 3년이상 근속 교직원과
학교법인 원광학원 임직원

 

2. 장학금 신청서류 미제출 학생에 대하여는 등록고지서에 학비감면이 반영되지 않으므로 기간내에 제출 바랍니다.

모든 장학금은 5학기이내 재학생에 한하여 지급 가능합니다.

※공무원인 교사는 교사장학금으로 신청 바랍니다.

붙임  재학생 학비감면 장학금 신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