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교육대학원에서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1학기 장학금(학비감면) 신청을 받아 고지서에 장학금액을 반영하여 등록금 부담을 덜어주고자 하는바 다음 사항을 참조하시어 붙임서류를 기일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기한 : 2020년 12월 14일(월)
나. 제출방법 : 스캔본 이메일 제출
– 이메일 접수 : won5124@wku.ac.kr
다. 장학종별 및 제출서류(공무원인 교사는 교사장학금으로 신청 바랍니다.)
장학종별 |
공통제출서류 |
증빙서류 |
비대상자 |
공무원 |
신청서 1부 |
재직증명서(2020.12.1.이후발급) |
기간제 |
교 사 |
신청서 1부 |
재직증명서(2020.12.1.이후발급) |
기간제 |
군 인 |
신청서 1부 |
복무확인서(2020.12.1.이후발급) |
|
외국인 |
신청서 1부 |
외국인등록사실증명서(2020.12.1.이후발급) |
|
교역자 |
신청서 1부 |
성직자확인증명서(2020.12.1.이후발급) |
|
동문(특별)교직원 |
※동문/교직원장학금은 장학금 신청서 제출 생략(교학과에서 일괄 처리함) |
2. 장학금 신청서류 미제출 학생에 대하여는 등록고지서에 학비감면이 반영되지 않으므로 기간내에 제출 바랍니다.
※모든 장학금은 5학기이내 재학생에 한하여 지급 가능합니다.
※공무원인 교사는 교사장학금으로 신청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