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1-1학기 교육대학원 재학생 장학금(학비감면) 신청 안내
2021-1학기 교육대학원 재학생 장학금(학비감면) 신청 안내
교육대학원2020-12-08

1. 교육대학원에서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1학기 장학금(학비감면) 신청을 받아 고지서에 장학금액을 반영하여 등록금 부담을 덜어주고자 하는바 다음 사항을 참조하시어 붙임서류를 기일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기한 : 2020년 12월 14(월)
나. 제출방법 : 스캔본 이메일 제출
– 이메일 접수 : won5124@wku.ac.kr

다. 장학종별 및 제출서류(공무원인 교사는 교사장학금으로 신청 바랍니다.)

장학종별 공통제출서류 증빙서류 비대상자
공무원 신청서 1부 재직증명서(2020.12.1.이후발급) 기간제
교 사 신청서 1부 재직증명서(2020.12.1.이후발급) 기간제
군 인 신청서 1부 복무확인서(2020.12.1.이후발급)
외국인 신청서 1부 외국인등록사실증명서(2020.12.1.이후발급)
교역자 신청서 1부 성직자확인증명서(2020.12.1.이후발급)
동문(특별)교직원 ※동문/교직원장학금은 장학금 신청서 제출 생략(교학과에서 일괄 처리함)

2. 장학금 신청서류 미제출 학생에 대하여는 등록고지서에 학비감면이 반영되지 않으므로 기간내에 제출 바랍니다.

모든 장학금은 5학기이내 재학생에 한하여 지급 가능합니다.

※공무원인 교사는 교사장학금으로 신청 바랍니다.

붙임  재학생 장학금 신청서(교사,교역자,공무원,외국인,군인)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