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15-1학기 수업계획서를 다음과 같이 기간을 설정하여
입력요청하오니 교과목 담당 교수님들께서는 기간 내에 빠짐없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수업계획서 입력기간 : 2015.1.20(화) ~ 2.2(월)
나. 수업계획서 입력방법 : 웹정보서비스→로그인→정보서비스→대학원→수업계획관리
* 전임교원의 경우 교수업적평가 교육영역 중 수업계획서 입력에서 위 기간 안에 입력해야 최대점수가 반영되며, 그
이후부터는 차등배점되오니 기간을 반드시 숙지하여 기간 내에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교수업적평가 시행규칙 제2장 제7조(수업계획서))
2. 학생들의 수강신청이 원만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간 내에
수업계획서를 꼭 입력하여 주시고, 변경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정상적인 학사일정을 위하여 빠른 시일 내에 수업계획서를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특수신분교수 및 시간강사는 추천이 완료된 분들만 입력이 가능하며
아이디와 비밀번호 신청은 학교홈페이지 신규가입 후 하시면 됩니다. (추천이 완료되면 바로 입력하여 주시기 바람)
4. 교육봉사활동은 수업계획서 입력제외과목입니다.
5. 특수신분교수 및 시간강사는 강사위촉규정 제3조 제6호에 의거, 수업계획서 미입력시 강사로
위촉될 수 없으니 이 점 착오없으시기 바라며, 매학기 수업계획서 미입력으로 인하여 시간강사 추천에 많은 어려움이 초래되므로
단과대학 교학팀, 학부(과)에서는 적극적으로 입력을 독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위 기간 내에 수업계획서를 입력하지 않은 교수님 명단은 데이터로 보관되오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실험실습이 이루어지는 교과목은 수업계획서에 연구실 안전교육에 대한 문구를 작성하셔야 하오니 관련학과 교수님께서는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