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0-1학기 신입생 전공및교직과목 학점인정서 제출안내(교원자격증과정자)
2020-1학기 신입생 전공및교직과목 학점인정서 제출안내(교원자격증과정자)
교육대학원2020-02-10

 

2020-1학기 신입생 전공 및 교직과목 학점인정서 제출안내(교원자격증취득과정자만 해당됨)

2020학년도 1학기 신입생중 교원자격증 취득과정자는 학부에서 취득한 전공 및 교직과목의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전공 및 교직과목 학점 인정서와 교직과정이수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점인정서 작성 방법 : 전공 및 교직과목 학점인정서 작성예시
– 흑색으로 표시된 부분은 전공주임교수님이 작성합니다.
– 전공학점 부분에는 학부성적에서 과목구분이 ‘전공’으로 이수한 학점(ex. 전공선택, 전공필수 등)만 30학점 채워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직학점 부분에는 학부성적에서 반드시 교직이수로 이수한 교직과목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ex. ‘교육심리’ 과목이라도 교양으로 이수한 경우에는 같은 과목임에도 교직과목으로 인정되지 않음)

– 교육학개론, 교육실습, 교육봉사활동은 제외하고 작성하여 주시고, 교직과목 으로 이수를 했어도, 교직과목명이 정확히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작성하지 마시고 본 교육대학원의 교직과목을 이수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후 전공주임교수님의 확인(서명 및 인장)이 필요 합니다.(전공사무실에 제출하여 주임교수님의 확인을 거쳐서 전공조교님을 통해 교학팀에 일괄제출도 가능합니다.)
제출기간 : 2020년 3월 6일(금)까지
제출장소 :  학생회관 2층 특수대학원 교학과(9시-17시20분)
제출서류 : (아래 서류를 함께 제출하셔야 합니다.)
1. [서식]전공및교직과목학점인정서
2. [서식]교직과정이수신청서
3. 학부성적증명서 1부.

원광대학교 교육대학원